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16 03:05:35
기사수정


(지난 13일 사랑의 빵 나눔봉사단은 화북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빵 300개를 전달했다.)


지난 13일 사랑의 빵 나눔봉사단(단장 백순해)은 화북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빵 300개를 전달했다.

 

사랑의 빵 나눔봉사단은 회원들의 정성과 따뜻한 마음을 모아 직접 구운 빵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하고 있으며, 이번에 만든 빵은 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백순해 단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빵을 굽는 일은 단순 먹거리를 전달하는 의미뿐만이 아니라 회원들에게도 사랑을 나누는 기쁨이다라며, “추운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행복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해윤 화북면장은 나눔의 따뜻한 손길에 감사드리며, 준비한 물품은 어려운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 “앞으로도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60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