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동체육회는 15일 서부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서부동체육회(회장 김동식)는 15일 서부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서부동체육회에서는 매년 회원들이 성금을 전하고 있으며, 2025년에도 어김없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마음을 전하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동식 회장은 “해마다 더해지는 어려움에 우리의 이웃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잊지 않고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며, “서부동체육회 회원들의 마음이 우리 지역에 전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조영진 서부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앞장서는 서부동체육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2025년에도 민·관이 긴밀히 협력해 희망과 온기를 전달하는 서부동이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