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 여성농업인, 제15대 회장단 출범…농촌 발전에 힘 더한다 - 제14대⁃15대 사)한국여성농업인 구미시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 - 농촌사회 발전의 주역 및 농촌여성 권익신장에 앞장서
  • 기사등록 2025-01-14 00:09:09
기사수정




)한국여성농업인 구미시연합회는 지난 8일 농업인회관 강당에서 제14·15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열었다. 행사에는 김장호 구미시장, 양진오 구미시의회 부의장, ·시의원, 농업인 단체 및 경상북도 연합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4년간 연합회를 이끌며 농업과 농촌 발전, 여성 농업인의 권익 신장을 위해 헌신한 최후덕 전임 회장에게 공로패와 이임회장단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연합회 기() 이양식과 함께 신임 회장의 취임을 공식화하고 새로운 비전과 목표를 공유했다.

 

신미희 신임 회장은 그동안 여성 농업인의 권익 신장을 위해 헌신해 주신 전임 회장님과 임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앞으로 여성 농업인의 권익 향상과 농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축사를 통해 여성 농업인은 농촌을 이끄는 주역으로, 지역 사회에 봉사와 농산물 소비 촉진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앞으로도 농촌 발전에 기여해 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농업인구미시협의회는 지역 농산물 홍보, 쌀 소비 촉진을 위한 강정 만들기, 불우이웃 돕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여성 농업인의 역량 강화와 농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여성 리더십 함양을 위한 문화 프로그램도 운영하며 살기 좋은 농촌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59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