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19 10:59:12
기사수정

인천시 남구(구청장 박우섭)는 지난 18일 박우섭 구청장을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소유자가 무상임대를 희망하는 공가 대상지를 공공시설로 활용키 위해 관내 9개소의 현장을 방문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건축과, 평생학습과, 사회복지과 등 관련 부서에서 동행, 공가 활용에 대한 다각적인 의견을 교환했다.

앞서 13일 행복학습센터 조성 공가 무상임대 협약을 한 남구는 앞으로도 공가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 활용방안을 강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5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