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09 08:24:24
기사수정


  (미담도시개발 백미 기부 사진)


  ㈜미담도시개발(대표 이재상)이 이번 8일 합덕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백미 10kg 100포(300만 원 상당)를 전달하였다. 기부 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합덕읍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미담도시개발 이재상 대표는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전달하고자 새해를 맞이하여 나눔을 실천하였다”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이어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구본항 합덕읍장은 “나눔문화 확산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어 주시는 미담도시개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부해주신 백미는 수급자, 독거노인, 긴급 지원 대상자 등 꼭 필요한 주민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58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