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06 13:50:00
기사수정


(영천시 금호새마을금고 대창지점은 6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여진 백미 10kg 50(120만원 상당)를 각 경로당에 전달해달라며 대창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영천시 금호새마을금고 대창지점(이사장 김종열)6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여진 백미 10kg 50(120만원 상당)를 각 경로당에 전달해달라며 대창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사랑의 좀도리 운동은 한 줌씩 쌀을 모아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도왔던 선조들의 이웃사랑 정신을 이어받아 나눔을 실천하는 운동으로, 금호새마을금고에서는 매년 이웃사랑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기탁된 좀도리쌀 50포는 관내 경로당 및 지역사회 소외계층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종열 이사장은 햅쌀로 지은 따뜻한 밥 한끼로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임직원과 조합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쌀을 기탁하게 되었다, “효사랑의 작은 마음들이 모이고 모여 어르신들에게 좀 더 따뜻한 겨울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박상우 대창면장은 금호새마을금고 임직원 및 조합원들께서 매년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탁해주신 백미는 관내 어르신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58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