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06 12:27:28
기사수정






구미고등학교 학부모회·교직원·학생들이 12일 도량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80여만 원을 기부했다.

 

이 성금은 학술문화제 먹거리 장터 수익금과 교직원들이 모금한 금액으로 마련됐으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 있다.

 

정윤호 도량동장은 학생들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하며, 소중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58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