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고등학교 학부모회·교직원·학생들이 1월 2일 도량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80여만 원을 기부했다.
이 성금은 학술문화제 먹거리 장터 수익금과 교직원들이 모금한 금액으로 마련됐으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 있다.
정윤호 도량동장은 “학생들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하며, 소중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