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03 00:47:45
기사수정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오남읍 양지리에 위치한 오남 제2공영주차장 조성공사를 마무리하고 오는 3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남 제2공영주차장은 오남읍 양지리 244-1의 기존 견인차량 보관소 부지를 활용해 조성됐으며, 53면 규모(1,580)로 오남읍 양지리 일대의 주차난을 해소하고 주민 편의를 증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차장은 오는 3일부터 26일까지 무료로 시범운영되며, 이후 27일부터 공영주차장 기준에 따라 본격적으로 유료 운영된다.

 

특히 이번 주차장 조성은 유휴시설을 시민 편익시설로 전환하는 적극행정의 일환으로, 시의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시민 불편을 해소한 사례다.

 

주광덕 시장은 시민의 편의를 증진하는 것은 시장의 중요한 책무라며 앞으로도 적극행정을 통해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이번 오남 제2공영주차장 운영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57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