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03 00:41:48
기사수정



포천시 소흘읍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231일 김준영 포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장과 자녀 김창민(대들보 농장주) 부자가 소흘읍 저소득층을 위해 쌀 10kg 50포를 기탁했다고 전했다.

 

김준영 포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장은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로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나눔이 절실한 시기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유재현 소흘읍장은 매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김준영 회장과 자녀 김창민 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번 기탁을 통해 우리 지역사회에 나눔과 배려의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준영 회장은 2022년부터 매년 직접 농사지은 쌀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57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