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1-03 00:24:41
기사수정



한국전기공사협회 대구시회(회장 이정구)는 지난 27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450만원을 대구 남구에 기탁했다.


이정구 회장은“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싶다.”라고 전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한국전기공사협회 대구시회의 따뜻한 지원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57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