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26 14:59:41
기사수정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은 26일 아침 삼목초등학교 정문 일원에서 안전한 등굣길 환경 조성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김정헌 구청장 취임 이후 꾸준히 진행 중인 이 캠페인은 이날 48번째를 맞이했다. 이날 김 구청장은 삼목초 관계자, 학부모회, 운영위원회, 모범운전자회원 등 20여 명과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학부모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학생들의 등굣길 안전에 소홀함이 없도록 횡단보도 보행 안전 지도를 중점적으로 시행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이번 캠페인이 보행자와 운전자의 교통안전 의식 제고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게 등하교할 수 있는 교통환경을 조성함으로써,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자녀들을 학교에 보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56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