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23 22:05:17
기사수정





남양주 빛그린단(단장 황혜영)23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돕기 위해 잡곡 260포를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황혜영 단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빛그린 단원들과 함께 기부하게 됐다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미민 평내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으로 따뜻한 사랑과 감동을 전해주신 남양주 빛그린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남양주 빛그린단은 평내동 환경단체로, 꾸준한 기부활동은 물론 정기적인 캠페인, 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55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