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16 22:07:46
기사수정







신영재 홍천군수는 1213()부터 1215()까지 3일간 홍천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제29회 강원특별자치도지사기태권도대회에 참석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강원도를 넘어서 대한민국 태권도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우수한 선수들이 많이 발굴되기를 바라며, 끝까지 최선을 다해 그동안 좌절해도 다시 일어섰던 자신에게 값진 보상을 줄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53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