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09 23:02:49
기사수정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백미를 후원한 마포구여성단체연합회와 기념촬영을 했다.

(마포구여성단체연합회 사랑의 쌀 전달 행사에서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29일 오전, 마포구청 시청각실에서 열린 마포구여성단체연합회 사랑의 쌀 전달식에 참석했다.

 

이날 열린 사랑의 쌀 전달식은 마포구여성단체연합회(회장 정선화)에서 백미(10kg) 110포를 후원하여 마련됐다.

 

후원된 백미는 지역 내 홀몸어르신과 저소득 주민 등 도움이 필요한 110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오늘 전달해주신 쌀은 단순한 밥 한 끼가 아니라 이웃의 마음을 채우는 온기와 위로가 될 것이라며 살기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언제나 발 벗고 나서주시는 마포구여성단체연합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마포구는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소외되는 구민이 없도록 지역 곳곳을 살피겠다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51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