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지산2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서대석)는 지난 28일 지산2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지산2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서대석)는 지난 28일 지산2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지산2동 희망나눔위원회 위원 20여 명이 함께 했으며 김치(5kg)를 독거노인, 장애인 등 지역 저소득층 158세대에 전달했다.
김치를 전달받은 최모 어르신은 “올해 물가도 많이 오르고 몸이 아파 김장할 엄두도 내지 못했다.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렇게 김치를 담가 줘 고맙다”고 전했다.
서대석 희망나눔위원장은 “김장 나눔행사로 주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