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1-27 11:47:40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군위군 새마을회는 지난 26일 군위군새마을회관 앞에서 읍면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원 등 40여 명이 참여하여 3R 자원재활용품 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3R은 재사용(Reuse), 재활용(Recycle), 발생줄이기(Reduce)를 의미하며, 각 읍면 새마을지도자들이 모은 폐자원, 다시 입을 수 있는 옷, 농촌 폐기물 등을 한군데 모아 환경운동에 동참하였다. 이날 모은 판매 수입금은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쓰일 계획이다.


박택관 군위군새마을회장은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새마을 환경정화활동에 동참해주신 읍면 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앞으로도 자원 순환 차원에서 재활용을 중점으로 하는 환경정화활동을 추진하여 깨끗한 군위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47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