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15 18:50:31
기사수정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14일 계양구 거주 어르신들의 노인여가복지 증진을 위해 최근 공정이 마감된 노인복지관 증축 현장을 둘러보았다.

이날 현장에는 송형식 대한노인회 지회장, 노인복지관장 등 실제 노인복지관 시설을 관리하고 있는 관계자와 함께했다.

이번에 증축한 노인복지관 별관은 당초 노인복지관 내 게이트볼장으로 사용했던 장소로 최근 노령인구 증가에 따라 노인수요 충족의 어려움으로 시설 확충을 통한 증축사업이었다.

한편, 계양구는 효서로 341번길 11에 총 사업비 약 29억 원을 투입해 지난 6월에 착공해 이달 26일 준공 및 개관식을 가질 예정이다.

대지면적 2,531㎡, 건축연면적 1,316.20㎡, 지상 4층 규모에 실버카페, 서예실, 노래방, 소강당, 탁구장, 당구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지역 노인들의 활기차고 행복한 노후 여가를 즐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4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