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1-14 21:04:35
기사수정





남양주시재향군인회(회장 서동석)는 남양주시 홍유릉 및 금곡사거리 일원에서 향군그린운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서 남양주시재향군인회 임원진 및 여성회(회장 김미자), 청년단(단장 이현모) 60여 명은 오전부터 홍유릉 주변 및 금곡사거리 일원 도로변 거리 정화 활동을 했다.

 

서동석 회장은 쾌적한 지역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회원들과 함께 향군그린 정화 활동을 추진하게 됐다라며 재향군인회는 앞으로도 안보 활동 외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남양주시재향군인회는 지난 19741023일 설립 이래로 매년 현충 시설 정화 활동, 안보교육과 안보 현장 탐방 등 사회공헌 활동을 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45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