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위군 농업기술센터 공무원 봉사단은 지역 로컬푸드로 반찬을 만들고, 직접 갓 수확한 사과 등 로컬푸드를 전달해 달콤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군위군 농업기술센터 공무원 봉사단이 우보면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선정하여 관내 10개 세대에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등 훈훈한 지역사회의 정을 나누었다
농업기술센터 직원들은 직접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공무원 봉사단원으로 지역의 우리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에 참여 할 수 있어서 참 기쁘고, 이러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사랑에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김시춘 농업기술센터 소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