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산군 금산읍체육회 (사)대한노인회 금산읍 동부‧서부 분회 백미 기탁 기념사진)
금산군 금산읍체육회(회장 임영빈)는 지난 3일 제8회 금산읍민 화합체육대회를 맞아 축하 화환으로 들어온 백미 430kg을 (사)대한노인회 금산읍 동부분회(회장 전희수), 서부분회(회장 이용술)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노인회원이 많이 이용하는 등 쌀이 필요한 경로당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임영빈 체육회장은 “어르신들께서 경로당에 모여 따뜻한 식사를 하면서 추운 겨울을 잠시나마 녹일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