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0-31 21:41:26
기사수정




서천군보건소는 지난 30일 경찰서, 소방서, 교육청 등 15개 유관기관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생명존중 문화조성을 위한 자살예방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위원회는 군민의 정신건강 증진과 자살 위기 상황에 대한 대응 방안을 모색하고 협력 강화를 위한 논의를 위해 구성됐다.

 

이번 회의에서는 자살 현황 분석 2024년 자살예방사업 주요 추진사항 및 실적 2025년 자살예방사업 추진방향 자살 예방사업 활성화 등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대책을 논의했다.

 

특히 위원회 구성원들은 함께 사는 공동체 의식을 제고하고 각 기관이 생명을 지키는 든든한 안전망으로써 상호 협력하겠다는 결의를 다지기도 했다.

 

나성구 보건소장은 자살 고위험군 발굴과 위기상황에 대한 신속한 대응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련기관과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41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