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0-19 00:08:31
기사수정




신안군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최유미)1014영양의 날을 기념하여 지도읍 북부하나어린이집에서 물 마시고 에너UP!’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들에게 물의 중요성을 알리고 물 섭취 습관을 되돌아보게 하는 교육을 제공하였고, 스티커판 설문지 활동을 통해 하루에 절한 물 섭취량에 대하여 알아보며 어린이들의 건강한 물 섭취 습관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또한, 플라스틱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 용기를 사용하는 것이 지구와 다를 보호할 수 있다는 환경보호의 중요성도 알렸다. 교육 후에는 린이들에게 텀블러를 나눠주며 이를 사용해 물을 마시겠다는 실천 약속을 받아, 어린이들이 환경보호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이번 캠페인이 어린이들에게 물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38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