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두산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김흥수)는 지난 10일 저소득 1인 가구를 위한 가을김치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이 사업은 사회적 고립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중장년층 1인 가구에 김치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구 수성구 두산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김흥수)는 지난 10일 저소득 1인 가구를 위한 가을김치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이 사업은 사회적 고립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중장년층 1인 가구에 김치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김흥수 위원장은 “1인 가구 증가로 이들의 식생활 유지가 중요한 사회적 과제로 대두하고 있다”며 “이번 사업이 혼자 생활하는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손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