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0-08 12:37:46
기사수정




대구 남구 봉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혜숙)에서는 지난 9월 28일 대구효명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주민 2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봉덕2동 한마음 명랑운동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명랑운동회는 관계가 단절되어가는 현대사회에서 이웃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행복한 마을 공동체 조성을 위한 사업으로 봉덕2동 11개 조직단체와 주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이었다.


개회식, 명랑운동회, 어린이 댄스타임 등의 행사로 꾸며졌으며, 특히 운동회는 ▲박터트리기 ▲모래주머니 던지기 ▲풍선불어 기둥만들기 ▲색판뒤집기 ▲신발던지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주민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했으며, 풍성한 경품 추첨 행사로 주민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했다.


강진규 봉덕2동 주민자치회 회장은 “이번 명랑운동회가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 이웃 간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더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명랑운동회 준비를 위해 수고하신 봉덕2동 주민자치회 위원님들의 노고와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35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