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0-07 23:10:55
기사수정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농촌지도자회원 40여 명이 지난 9월 말 수확한 고구마 10kg 50상자(2백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7일 밝혔다.

 

12개 읍면의 농촌지도자회원들은 수확한 고구마를 회원들과 나누고, 수확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담양군복지재단을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담양군 농촌지도자회 방해원 회장은 회원들이 힘을 모아 수확한 고구마를 이웃과 함께 나누게 되어 매우 뜻깊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고, 농업을 통해 더 큰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35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