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0-07 13:37:59
기사수정



올해 10사회복지의 날을 맞이해 개최되는 16회 인천 중구 사회복지박람회가 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의 도움으로 더욱 풍성한 행사로 치러질 전망이다.

 

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지난 4일 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지사장 김영립)에서 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정헌, 최상희)에 현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접수 후 오는 1012일 영마루공원에서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16회 중구 사회복지박람회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사회복지 종사자 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주민들의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 증진과 지역공동체 의식 확산을 위한 사회복지박람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바탕으로 지역 내 사회복지 기관·단체·시설 등이 함께 모여 소통할 수 있는 참여의 장을 마련하겠다는 것이 중구의 구상이다.

 

김정헌 구청장은 복지 증진에 힘쓰고 사회복지박람회를 후원해준 한국마사회에 감사하다라며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 증진과 공동체 의식 확산을 위한 이번 박람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는 해마다 기부금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중구 관내 사회복지사업을 지원하며 지역사회, 취약계층, 노인복지 등 주민밀착형 복지사업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35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