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대명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병용)은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하는 한국화 교실 회원들의 작품 전시회를 9월 23일부터 9월 27일까지 5일간 남구청 종합민원실 내 문화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계를 담은 우리 그림 한국화 전시회에서는 대명2동 주민자치센터 한국화 교실 수강생이 그동안 틈틈이 준비한 작품 19점을 선보인다.
대명2동 한국화 교실은 한국화 작가 손정애 강사의 지도하에 열심히 갈고 닦은 실력으로 취미 수준을 뛰어넘어 전문가 못지않은 작품을 전시한다.
손정애 한국화 교실 강사는 “수강생들이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전시회를 열심히 준비했고, 좋은 작품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뿌듯하고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병용 대명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한국화 교실 회원들의 작품 전시회를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평생학습과 취미활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