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지산2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서대석)는 지난 9일 추석을 맞아 햅쌀 5kg 60포를 지산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대구 수성구 지산2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서대석)는 지난 9일 추석을 맞아 햅쌀 5kg 60포를 지산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서대석 희망나눔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꾸준한 나눔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