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창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1일 대창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대창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1일 대창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대창면 기관·단체장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하는 박태현 위원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박수문 신임위원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대창면 주민자치위원회는 부위원장에 최영자 위원, 사무국장에 모원구 위원, 고문에 박태현 전 위원장 등 위원 23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시정 홍보와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주민의 자치활동을 강화하고 주민들의 문화 및 복지 등 편익 향상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박수문 위원장은 “주민들의 행복과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위원님들과 함께 주민들과 적극 소통하며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박상우 대창면장은 “박태현 전 위원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신임 박수문 위원장님을 중심으로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주시고,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주시길 당부드린다”며 힘찬 출발을 축하했다.
한편 대창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자치 교양강좌 프로그램 운영, 작품전시회 및 문화공연 등을 계획·추진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