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10 10:10:40
기사수정



원주시 호저면체육회(회장 이상혁)는 지난 7일(토) ‘제20회 호저면민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면민 간 화합을 다졌다.


이날 행사는 호저중학교 운동장에서 면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상혁 체육회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원강수 원주시장의 격려사 및 박정하 국회의원, 지역구 도의원 및 시의원 등 시민과 가까이 소통하고자 하는 주민대표가 다수 참여하여 이날 행사를 빛냈다.

   

이날 체육대회에서는 배구, 피구, 비석치기, 십(十)자줄다리기, 낚시게임, 나도 국가대표 등 체육행사에 이어 노래자랑을 통해 면민 간의 친목을 도모했다.


특히 올해는 문화가 있는 체육행사를 위하여 식전행사 및 축하공연으로 난타 및 숟가락난타 공연, 실버체조, 색소폰공연, 초청가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주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상혁 체육회장은 “오늘 체육대회가 면민 여러분의 화합과 단결을 다지는 보람찬 자리였기를 바란다.”라며, “체육행사 준비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29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