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09 07:59:43
기사수정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회장 겸단장 이상훈.대원.노영준 시의원.자원봉사자.중학생등 17명은202498일오전9시청석공원(청석교)~곤지암천(아치교)앞까지 유해식물(단풍잎돼지풀.가시박)제거 및 클린데이 활동을 개최하였다.

 

이 날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단장 이상훈, 윤호규 부단장, 노영준 시의원등 3명은 낫을 가지고 청석교 앞에서부터 쌍령교 밑, 옆 등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가시박 및 단풍잎돼지풀등 3톤 가량을 제거 하였다.

 

손현숙 부단장은 대원, 학생봉사자, 자원봉사자등 14명은 쓰레기 집게 종양제봉투를가지고 청석교 앞에서 부터 곤지암천(아치교)까지 구슬땀을 흘리며 각 종 쓰레기 P트병, , 담배꽁초, 소주 병 등 30L 5매를 수거하고 행사를 무사히 마쳤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28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