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29 23:07:28
기사수정



원주시 문막읍 관내 식당인 토박이해장국, 요일또감자탕은 지난 27일 각 점포에서 ‘한 끼 나눔 착한 식당’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


이 행사는 관내 어르신 복지 증진 및 따뜻한 나눔 공동체 조성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달은 대한노인회 원주시지회 문막분회, 건화분회 어르신들 30여 명에게 식사를 제공했다.


한편 ‘한 끼 나눔 착한 식당’ 행사는 문막읍 새마을회·이장협의회가 관내 식당과 협업을 통해 고령층 취약계층 대상으로 매월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로, 지금까지 230여 명의 어르신에게 식사를 제공하여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27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