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29 00:26:34
기사수정



원주시 문막읍 새마을분회(회장 강세부, 부녀회장 김경옥)는 지난 25일(일) ‘사랑의 김장배추 심기’를 실시했다.

 

이날 이른 아침 문막읍 새마을분회는 매년 진행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위해 500여 개의 배추 모종과 무 씨앗을 심었다.


강세부 회장은 “김장배추 심기에 참여해준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김장배추 심기부터 김장 김치 나눔 행사까지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전해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26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