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문막읍 새마을분회(회장 강세부, 부녀회장 김경옥)는 지난 25일(일) ‘사랑의 김장배추 심기’를 실시했다.
이날 이른 아침 문막읍 새마을분회는 매년 진행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위해 500여 개의 배추 모종과 무 씨앗을 심었다.
강세부 회장은 “김장배추 심기에 참여해준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김장배추 심기부터 김장 김치 나눔 행사까지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전해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