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19 22:03:54
기사수정



남양주보건소(소장 정태식)는 지난 16일 초등학생 대상으로 건강생활실천을 격려하는 ‘2024년 건강한 여름방학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24년 건강한 여름방학프로그램은 지난 729일부터 3주간 운영됐으며,학생들이 여름방학 기간에도 규칙적인 신체활동 및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자 진행됐다.

 

세부 프로그램은 영양보건운동 교실 등 대면 프로그램과 SNS를 활용한 신체활동 교육 및 운동 인증하기 등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기초체력 향상 및 소아 비만 예방을 위해 컬링, 플로어 볼 등 뉴 스포츠를 활용한 운동 교실은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태식 남양주보건소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신체활동뿐 아니라 영양, 비만 및 온열질환 예방 수칙 등을 배울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됐길 바란다라며 남양주보건소는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생활실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25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