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14 00:17:36
기사수정




진도군 보건소가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87일부터 9일까지 23일간 취약계층 마음건강 치유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진도군 보건소는 우울, 불안, 스트레스 등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는 취약계층에 검사, 검진,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마음건강 치유 프로그램2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장흥통합의료병원 내 마음건강치유센터에서 제공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65세 이상 어르신이 대상인 마음은 청춘프로그램으로 건강검진, 통합의학 치료, 차훈명상과 경옥환 만들기 등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새로운 사람들과 어울리며 즐겁게 보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보건소 김미란 노인건강과장은 힐링 프로그램 등을 통해 우울·스트레스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25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