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13 00:07:54
기사수정



원주시 명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권영숙, 공공위원장 연길희)와 원주지킴이 봉사단(대표 전찬호)은 지난 9일 명륜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행복나눔 지원사업’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으로 원주지킴이 봉사단은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저소득층 독거노인 및 장애인가구에 대한 봉사 인력을 지원하고, 명륜 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대상자 발굴 및 물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전찬호 대표는 “거동이 힘든 어르신과 장애인 가구 등 어려운 분들을 위해 열정을 가지고 봉사를 진행하겠다.”며, “작은 힘이지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연길희 공공위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주거환경 관리의 어려움으로 안전과 위생에 어려움이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여 쾌적한 보금자리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명륜2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와 지역 특화사업을 추진하는 등 지역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25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