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13 00:05:28
기사수정




밥상공동체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7일 무더위와 생활고를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 및 어르신들을 위해 백미 10kg 50포를 원인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관내 취약계층 20가구(20포)는 원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서, 경로당 6개소(30포)는 원인동행정복지센터에서 전달할 예정이다.


김용환 원인동장은 “원인동 지역 주민 및 단체를 위해 따뜻하고 소중한 후원을 해주신 밥상공동체종합사회복지관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25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