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08 00:13:03
기사수정



광주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4박 5일간 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 부설고등학교와 함께 드림스타트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 10명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멘토 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여름방학 캠프는 용인외대부고 학생과 졸업생들이 멘토로 직접 참여했으며 학교 내 기숙사에서 함께 생활하면서 자기주도 학습법, 창의 교과수업, 진로 탐색 등 다양한 콘텐츠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캠프에 참여한 아동들은 협동심과 사회성을 함양하고 멘토 학생들과 유대관계를 쌓으면서 학업 및 진로에 긍정적 동기부여가 되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학습의 즐거움을 느끼는 뜻깊은 추억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한 양질의 맞춤형 서비스를 끊임없이 발굴 및 연계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 드림스타트는 아동 맞춤형 통합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집중 사례관리를 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전인적 발달을 지원하고 있으며 2020년도 용인외대부고와 협약체결 이후 매년 2회 동·하계 캠프를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2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