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07 18:35:54
기사수정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손영식)6, 2024년도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2년 연속등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이번 평가는 전국 지방공사·공단(158), 상수도 지방직영기업(광역 9, 기초 95)을 대상으로 경영관리 및 경영성과 2개 분야를 평가했다.

 

공단은 지난해 순위보다 2단계 상승한 9위로 상위 10개 기관에 포함되면서 2년 연속 나등급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특히 ESG 및 혁신 경영성과, 디지털 전환 등의 노력을 인정받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직무 중심 인사관리를 시행하고 효율적 조직개편으로 환경변화에 대응한 점도 크게 작용하였다.

 

손영식 이사장은 “2년 연속 경영평가 우수기관 달성은 공단 직원 모두의 노력과 헌신, 그리고 중구청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혁신을 통해 지역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24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