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06 20:45:12
기사수정



달성복지재단(이사장 강성환)은 지난 8월 2일 설화명곡역 대합실 및 사거리에서 군민을 대상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나기를 위한 시원한 음수 제공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음수 제공 캠페인은 폭염에 취약한 군민들을 대상으로 하루 600병의 음수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군민들의 온열 질환 예방을 돕고자 진행되었으며, 달성군 자원봉사센터와 달성군 여성자원봉사단(화원)과 함께 진행되었다.


강성환 이사장은 “더운 날씨로 힘들어하는 군민에게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23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