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30 00:41:11
기사수정




춘천도시공사(사장 홍영)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7월 25일부터 8월 1일까지 근로자종합복지관 수영장에서 관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생존수영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존수영 교육은 수상 안전사고 발생 시 아동의 초기 대응력을 강화하고 생존능력을 향상시켜 응급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한길지역아동센터 및 달팽이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춘천도시공사 홍영 사장은 “앞으로도 춘천 도시공사는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사회적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21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