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22 22:16:26
기사수정




춘천도시공사(사장 홍영)는 반다비국민체육센터가 17일 오후 시민참여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민참여위원회 구성은 장애인 경기 협회 관계자로 총 13명을 위촉했으며 반다비국민체육센터는 시민참여위원회와 함께 시민의 목소리를 시설 운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홍영 춘천도시공사 사장은 “시민참여위원회에 참석한 각 협회 대표의 10명 위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을 선제적으로 해결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20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