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지산2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이송록)‧부녀회(회장 김준희)는 17일 지산2동 행정복지센터 마당에서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 저소득층 130세대에 삼계탕을 전달했다.)
대구 수성구 지산2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이송록)‧부녀회(회장 김준희)는 17일 지산2동 행정복지센터 마당에서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새마을 회원들은 독거노인, 장애인 등 지역 저소득층 130세대에 삼계탕을 전달했다.
김준희 지산2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오늘 삼계탕 나눔 행사가 우리 이웃이 무더운 여름을 나는 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