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16 15:34:27
기사수정




김장호 구미시장은 지난 15일 초복을 맞이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해평리 경로당을 방문했다.

 

김 시장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지친 어르신들 모두 건강한 여름을 나시길 바라며, 폭우와 폭염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19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