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15 23:06:40
기사수정


(15일 열린 대구 수성구의회 제265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대구광역시 수성구의회(의장 조규화)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265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4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및 기금운용변경계획안 등을 심의ㆍ의결한다.

 

15일 개회식 후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는 황혜진 의원이 자연과 함께 걷는 맨발걷기 산책로 만들기’, 박영숙 의원이 수성구 공공심야약국의 도입 확대라는 주제로 각각 5분 자유발언을 했다.

 

15일부터 18일까지 각 상임위원회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추가경정안 및 기금운용변경계획안을 심사하며, 회기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최종 의결할 계획이다.

 

조규화 의장은 제9대 수성구의회 후반기의 첫 회기를 맞이하여 원칙을 준수하고 합리적이고 민주적으로 의회를 운영하며, 소통하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며, “이번 회기 동안 구민들의 삶과 지역경제에 밑거름이 될 소중한 재원이 적재적소에 편성되었는지 면밀하고 꼼꼼하게 살펴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18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