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부동체육회 회장 및 회원들이 초복맞이 수박 전달 및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천시 남부동 체육회(회장 박성홍)는 15일 초복을 맞아, 남부동 경로당 18개소를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수박을 전달했다.
이번 수박 전달에는 남부동 체육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회원들이 직접 나서 어르신들의 안부를 여쭙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당부드렸다.
박성홍 회장은 “초복을 맞이해 경로당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히 보내시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수박을 전달했다.”며 “집중호우와 폭염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안부를 여쭙고 조금이나마 시원함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선미 남부동장은 “어르신들을 먼저 챙기는 남부동 체육회에 감사드린다.”며 “남부동에서도 무더위에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이 지내시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