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15 22:55:02
기사수정



(서부동 청년회 회원들이 경로당에 초복맞이 수박 전달을 하고 있다.)


영천시 서부동 청년회(회장 안승우)는 지난 15일 초복을 맞아 서부동 경로당 16개소를 방문해 수박을 전달하고 큰절로 인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이번 방문은 유례없는 큰 비로 인해 놀라셨을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먼저 살피기 위한 것이며, 지친 마음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청년회에서 수박을 전달하며 사랑을 전했다.

 

안승우 회장은 초복 전에 연일 큰 비가 내려 어르신의 건강이 걱정된다.”시원한 수박을 드시고 잠깐이나마 걱정을 덜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태환 서부동장은 초복을 맞이해 경로당을 방문하고 따뜻한 관심을 보여준 서부동 청년회에 감사하다.”아직 폭우가 끝나지 않은 상황에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부동 청년회는 지난 5서부동 경로 효 잔치를 개최하는 등 평소에도 지역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18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