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주시 개운동기관단체장협의회(회장 김성식)은 지난 11일 개운동청장년자율방범대(대장 구인식)에 생수, 이온 음료 등을 전달하였다.
조미자 총무는 “관내 치안을 위해 고생하시는 자율방범대원을 위해 기관단체장협의회차원에서 전달하기로 하였으며, 앞으로도 개운동 치안을 위해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율방범대장은 “우리 지역의 치안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대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개운동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