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08 22:10:35
기사수정


(지난 5일 신녕농협은 신녕면 관내 경로당에 백미(10kg) 20포를 기탁했다.)


지난 5일 신녕농협(조합장 이구권)은 신녕농협 마늘경매식집하장 준공기념식 화환 대신 들어온 백미(10kg) 20포를 신녕면 지역 내 경로당에 전해달라며 기탁했다.

 

이구권 신녕농협 조합장은 경북 최초로 신녕농협 마늘경매식집하장을 준공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준공기념식에 화환 대신 받은 백미를 고령화되는 농촌과 농협이 상생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자 지역 경로당에 전달하게 됐다. 지속적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농협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손태국 신녕면장은 이구권 신녕농협조합장님과 조합원들이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 따뜻하고 살기 좋은 행복한 신녕면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16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