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04 23:36:36
기사수정




광주시 광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광남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광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행복 나눔 꽃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광남2동은 기탁받은 성금으로 관내 복지 사각지대 및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추진에 사용할 예정이다.


김복기·유숙 광남2동 지보체 공동위원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고 의지할 수 있는 버팀목 같은 단체가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따듯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나눔과 봉사활동을 계속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916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